‘오리온 스낵팀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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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Cooking&Food] 한국인의 K-간식, 이젠 세계인 입맛을 사로잡다
초코파이·꼬북칩·메로나 등 수출 급성장…현지인 입맛 고려한 맞춤 전략으로 인기몰이 궈즈궈즈(果滋果姿), 붐젤리(BoomJelly), 젤리보이(JellyBoy). 한국 젤리 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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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귀한 음식만" 베트남 제사상에도 올렸다…이 한국 간식 열풍 [쿠킹]
궈즈궈즈(果滋果姿), 붐젤리(BoomJelly), 젤리보이(JellyBoy). 한국 젤리 ‘마이구미’의 중국ㆍ베트남ㆍ러시아의 현지명이다. 씹으면 과즙이 터지는 듯한 식감에 현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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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맛있는 도전] 바삭한 식감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맛 더한 신제품 인기
오리온 오리온의 2022년 첫 신제품 ‘꼬북칩 스윗바닐라맛’이 빅 히트 조짐을 보인다. 특유의 바삭한 네 겹 식감에 달콤하 고 부드러운 바닐라 맛을 더 해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얻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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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루 10만봉 팔린다···순식간 260억 벌어들인 꼬북칩 비결
김성률 오리온 글로벌연구소 과장이 초코츄러스맛 꼬북칩을 꺼내 보이고 있다. [사진 오리온] 어지간해선 히트작을 내기 어렵다는 과자업계에서 요즘 하루에 10만 봉씩 팔리는 과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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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자도 TPO 따라 골라먹는다…온라인으로 옮겨간 ‘간식 전쟁’
9월8일 서울 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소비자들이 바구니에 과자를 잔뜩 골라 담았다. 연합뉴스 이제는 온라인 대전(大戰)이다. 제과업체들이 앞다퉈 온라인 전용 상품을 내놓으며 출사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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흑임자 라떼 마시고 식혜 만들고 “우리는 할메니얼”
전통 한옥 스타일로 꾸민 서울 종로구 익선동 카페. 배정원 기자 가수 청하(25)는 팬들 사이에서 ‘청할매’로 통한다. 약밥·모나카·양갱같이 할머니들이 좋아할 만한 간식을 즐겨